3사 통신사 고정IP는 역시 아이피큐!
원하는 통신사 또는 아이피대역을 선택할 수 있나요? |
IPQ 17-04-27 09:22조회수 : 12,001 |
IPQ의 경우 서비스 결제 시 자동으로 아이피가 할당되기 때문에
「 마이페이지>서비스조회 」에서 할당받은 아이피를 확인하신 후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1644-539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접속내역이 존재한다면 통신사 또는 아이피대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20 | 서브계정 비밀번호 변경 또는 찾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IPQ | 08-07 | 12,368 |
19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IPQ | 04-27 | 12,667 |
18 | 서브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 | IPQ | 04-27 | 11,925 |
17 | 할당받은 아이피, 서버주소, 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IPQ | 04-27 | 12,591 |
16 | 아이디는 변경 가능한가요? | IPQ | 04-27 | 10,936 |
15 | 결제 후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 IPQ | 04-27 | 10,894 |
14 | 하나의 아이피를 계속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 IPQ | 04-27 | 10,829 |
13 | 원하는 통신사 또는 아이피대역을 선택할 수 있나요? | IPQ | 04-27 | 12,002 |
12 | 테스트할 수 있나요? | IPQ | 04-27 | 10,981 |
11 |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 IPQ | 04-27 | 11,5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