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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피큐 서비스 이용안내
[제 1장 총칙] 제 1조 - 목적 이 약관은 아이피큐(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VPN(Virtual Private Network: 개인가상사설망)인 IPQ 가상사설망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IPQ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회사 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인터넷 가상사설망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격상 부득이하게 웹 사이트인 IPQ 홈페이지(www.ipq.co.kr)에 온라인으로 이 약관을 명시하고,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별도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에 대해 회사에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 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조 -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IPQ 개인가상사설망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VPN(Virtual Private Network: : 개인가상사설망)인 IPQ 개인가상사설망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 약관에서 다른 언급이 없는 한 ‘서비스’라는 용어는 정액 상품 등 이용 상품, 부가서비스를 포함하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② "IPQ 개인가상사설망 이용자 (이하 '이용자')" 라 함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계정 등록을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③ "IPQ 계정 (이하 '계정')" 이라 함은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IPQ 계정정보 (이하 '계정정보')" 라 함은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이용요금 결제상태, 서비스이용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⑤ "정액 상품" 이라 함은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개인정액 상품을 의미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 이용계약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IPQ 홈페이지(www.ipq.co.kr)상에서 IPQ 개인가상사설망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6조 -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1.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닌 경우 ② 제3자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한 경우 ④ 이용신청시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경우 ⑤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이용 상품을 구매한 경우 ⑥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②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제 7조 - 이용 상품 이용 상품으로는 기간별 정액 상품이 있으며, 이용 상품의 이용기간, 금액 및 구매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을 통하여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 8조 - 접속기록의 저장·보관 등 1.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통신 내용을 저장·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3자 외에는 제공받거나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약관·법령 위반행위 조사, 이용자 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또는 서비스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본 정보를 활용하며, 자료 활용 시에는 별도로 고지하는 바에 따라 활용이 필요한 이유 및 범위를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합니다. 단, 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와 관련하여 통신 내용을 활용할 경우 사후 고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프로그램 안정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정보를 수집∙활용할 수 있습니다. ① 운영체제, 브라우저 및 기타 Microsoft 소프트웨어의 버전 정보 ② 하드웨어 장치의 플러그 앤 플레이 ID 번호 ③ 지역 및 언어 설정 ④ GUID (Globally Unique Identifier) ⑤ 제품 ID 및 제품 키 ⑥ Bios 이름, 수정 번호 및 수정 날짜 ⑦ IPQ 서비스 프로세스 리스트에 로드 된 dll 리스트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조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 취득한 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으며 기밀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고객에게 법적 절차에 따른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그러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5.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하여 실행한 회원의 영업 활동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이용자는 성명, 연락처, 이메일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 11조 -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인터넷 기반 VPN(Virtual Private Network: : 개인가상사설망 서비스)인 IPQ 가상사설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 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기술상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상시로 수정·추가·폐지 등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IPQ 서비스 홈페이지(www.ipq.co.kr)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 및/또는 운영정책의 변경에 관한 사항, 서비스의 운영에 관한 사항, 서비스정보 업데이트에 관한 사항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오니 이용자는 수시로 IPQ 홈페이지(www.ipq.co.kr)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IPQ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하여 업그레이드/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그레이드/업데이트되는 신규버전의 IPQ 서비스 프로그램과 기존버전의 IPQ 서비스 프로그램간의 충돌로 인한 오류 발생 등을 방지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한 기존버전의 IPQ 서비스 프로그램 또는 회사가 제공한 IPQ 서비스 프로그램을 변경한 프로그램, IPQ 서비스 프로그램에 임의로 추가한 프로그램 등 회사가 제공한 프로그램 이외에 회사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IPQ 개인가상사설망과 유사한 서비스가 되도록 하는 프로그램(이하, ‘기존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으며, 기존 프로그램은 작동되지 않을 수 있고, 회사가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에 의하여 이와 같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제 12조 -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의 발견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이용자 계정에 대해 경고,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이용자 계정 소멸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이용 상품을 구매할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이용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이용자의 계정 및/또는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이용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이용자의 의무 조항의 위반 행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해당 이용자 계정이 특정 위반행위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등 다른 서비스 이용자의 권익 보호 및 서비스의 질서유지를 위해 불가피할 경우에는 해당 계정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IPQ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44-5396)를 통해서만 제공해드립니다. 제 13조 -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의 과실로 인해 서비스장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이루어집니다. 2. 손해배상의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소멸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해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5.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 면책조항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서비스 속도나 품질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 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 사이트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 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 15조 - 환불 정책 및 처리 방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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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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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Q의 회원DB는 탈퇴 신청자의 개인정보가 탈퇴 즉시 삭제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률의 규정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등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1)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2)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행사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탈퇴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탈퇴신청(동의철회)을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IPQ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사의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적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비밀넷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①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②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내부 관리계획에 기반 된 교육 실시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IPQ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직원에게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중요성 및 관리방법에 대해 당사의 관리계획지침서를 기반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IPQ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가입 시 설정한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⑤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 기록 및 처리 내역에 대한 관리 단순 접근내역 외에도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근하여 수행한 수정, 복사 등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한 로그가 기록되어 관리자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페이지에 접근 시 접근기록(관리자 아이디, 아이피, 시간 등)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록은 6개월 이상 보관 및 관리 후 파기합니다. 10.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① 회사의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에 로그온 하신 후,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② 만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ID/PW 찾기'서비스를 통해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회원 아이디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출하였다면 이에 대해서 IPQ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IPQ의 과실 혹은 고의에 의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유출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이 IPQ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11.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대표번호로 문의 하시면 언제든 성실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① 성 명 : 최귀임 ② 전화번호 : 1644-5396 ③ E-mail : help@ipq.co.kr 전화상담은 평일 AM09:00 - PM18:00에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한 상담은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신고ㆍ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1336 / www.1336.or.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1899-4134 / 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02-3480-3571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 www.cyberbureau.police.go.kr - 통신위원회 : 02-750-1788 / www.kcc.go.kr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4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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